본문 바로가기

스포츠이야기

SKT VS 롱주 롤챔스 2라운드 2경기 (승강전이냐 1위탈환이냐?)

반응형

SKT VS 롱주 롤챔스 2라운드 2경기 (승강전이냐 1위탈환이냐?)

 

 

롤챔스 썸머 시즌이 막바지로 갈수록 재미난 이야깃거리가

 

될만한 경기가 나오고 있네요.

 

오늘은 바로 1위 탈환을 위한 SKT

 

승강전을 가지 않기 위한 롱주

 

어느 팀이 승리를 할까요?

 

 

롱주는 탈리아, 트런들 애쉬가 밴이 되었고

 

SKT는 니달리, 렉사이, 말자하가 벤이 되었습니다.

 

요즘 워낙 잘하는 크래쉬를 견제하기 위한 정글 벤이 2개나 나왔네요.

 

 

픽은 롱주는 시비르, 탐켄치, 카르마, 헤카림, 에코

 

skt는 나르, 블라디미르, 진, 알리스타, 그라가스를 픽하였습니다.

 

조합으로 봤을때는 롱주가 괜찮아 보이네요.

 

 

크래쉬의 헤카림이 나르를 상대로 선취점을 획득하네요.

 

 

 

 

한번 킬을 내고 나서는 속도가 장난아니게 빠른 롱주

 

 

SKT의 경기력이 맞는지 의심하게 하는

 

전반적인 게임의 운영이 아쉽네요.

 

거기에 반해 롱주 게이밍은 승강전에 가지 않기 위한

 

처절함이 묻어나는 뛰어난 경기력이네요.

 

 

시간이 갈수록 더욱 빠르게 무너지는 SKT

 

이제는 경기가 마무리가 될것처럼 보이네요.

 

 

 

롱주가 결국 승리했네요.

 

 

 

오랜만에 웃는 롱주게이밍 다음시즌에는

 

후반기의 경기력을 초반부터 보여 플레이오프에 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