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이야기

롱주 vs MVP 롤챔스 코리아 2라운드 1경기

반응형

 

롱주 vs MVP 롤챔스 코리아 2라운드 1경기

 

롱주와 MVP가 1라운드 마지막 경기에서 만나서

 

MVP가 2:0으로 이겼는데 2라운드 첫경기 또한 롱주 vs MVP네요.

 

과연 1경기의 승자는 누가 될까요

 

 

롱주는 쉔, 이즈리얼, 카르마, 카시오페아, 킨드레드를 픽하였고

 

MVP는 블라디미르, 렉사이, 바드, 애쉬, 갱플랭크를 가져갔네요.

 

 

과연 롱주의 COCO선수가 MVP 미드라이너 IAN선수한테 1라운드의

 

패배를 만회할수 있을까요

 

 

시작과 동시에 퍼스트블러드를 내는 롱주

 

출발이 산뜻하네요.

 

 

엑페의 쉔이 두번째 킬을 따네요.

 

무난히만 가면 승리가 보여요.

 

 

여기서 시작되는 MVP의 반격

 

애쉬의 수정화살이 마치 양궁을 보듯이 적의 가슴에 꽃히네요.

 

 

차근차근 MVP가 역전을 하네요.

 

하지만 해설자분들은 킬데스는 역전됐지만 상황은 롱주편이라고 하네요.

 

 

무엇이 롱주를 급하게 만들었을까요

 

알수없는 바론오더 그것으로 인해 글로벌골드는 8000차까지 벌어지고

 

진짜로 역전당했네요.

 

 

미쳐날뛰는 애쉬와 MVP선수들

 

 

결국 승자는 MVP

 

IM이라는 팀에서 롱주의 스폰을 받고 롱주라는 팀명도 바꾸고

 

각팀의 에이스들을 불러모아 롤계의 레알마드리드라고 불렸는데

 

무엇이 문제인지 패배만 늘어가네요.

 

스프링때는 손발을 맞추는 단계라는 변명을 될수 있었지만

 

썸머 들어서는 더욱 실력이 하락되어 변명꺼리도 없네요.

 

하루빨리 제 실력을 보여주는 롱주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 생겨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