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이야기

진에어 VS 아프리카 롤챔스 2라운드 2경기 : 진에어 연패탈출?

반응형

진에어 VS 아프리카 롤챔스 2라운드 2경기 : 진에어 연패탈출?

 

롤챔스 1라운드에서 2위까지 한 진에어가

 

어느새 7위까지 떨어지고 9연패를 바라보고 있습니다.

 

과연 아프리카와의 승부로 연패를 끊을수 있을까요?

 

 

 

진에어는 쉔, 시비르, 바드, 그레이브즈, 르블랑 이렇게 픽하였고

 

아프리카는 뽀삐, 렉사이, 리산드라, 이즈리얼, 트런들을 픽하였습니다.

 

 

선취점은 진에어 쿠잔의 르블랑이 먹었네요.

 

르블랑이 잘크면 쉽게 승리할수 있을텐데

 

 

한동안 전투가 발생하지 않았고

 

그사이 진에어가 드래곤 2스텍을 달성했네요.

 

 

 

싸움을 정말 좋아하는 아프리카

 

킬데스가 뒤바꼈네요. 흐름도 아프리카 쪽으로 돌아섰고

 

 

완전 밀리는 진에어지만 드래곤사냥은

 

잘해주어서 어느새 3스텍이네요.

 

 

진에어 대박한타..

 

아프리카는 딱 한번의 실수로 완전 망했네요.

 

 

진에어가 한번의 대승으로 바론도 먹고

 

어려운 살림살이지만 드래곤사냥을 잘해 두었던게

 

크나큰 보답으로 돌아오네요.

 

 

결국 승리는 진에어 그린윙스

 

이런 역전승의 분위기를 다음경기에서도 계속 이어갈까요?

 

진에어의 행보가 궁금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