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이야기

롤챔스 섬머 1위 결정전 락스 VS 진에어 1경기

반응형

 

롤챔스 섬머 1위 결정전 락스 VS 진에어 1경기

 

무너지지 않을 거 같은 SK텔레콤이 2연패에

 

빠짐으로서 락스와 진에어의 승자가 1위자리에 올라설

 

좋은 기회를 맞이 하였네요.

 

 

 

두팀다 5승2패로 동률이지만 최근 경기를 살펴보면

 

락스는 3연승 중이고 진에어는 패를 하였습니다. 또한

 

두팀다 삼성에게 졌다는 공통점이 있네요.

 

 

1경기 벤으로는 진에어 쪽에서는 니달리, 빅토르, 라이즈를 벤하였고

 

락스 쪽에서는 요즘 핫한 쉔과 트런들 시비르를 벤하였습니다.

 

 

픽으로는 진에어는 쿠잔이 잘하는 블라디, 이렐리아, 애쉬, 브라움, 그레이브즈를 선택했고

 

락스 타이거즈는 자신들이 좋아하는 픽인 진, 엘리스, 카르마, 레넥톤 그리고 변수가 될만한 소라카를 픽하였습니다.

 

 

 

초반에는 별 교전 없이 서로 드래곤과 협곡의 정령을 취하면서

 

서로 킬 각 눈치만 보고 시간이 흘렀네요.

 

 

드디어 터진 락스 타이거즈의 선취점

 

진이 깔끔하게 그브를 잡았네요.

 

 

 

첫 데스 이후 급격하게 무너지는 진에어

 

그 틈을 집요하게 만큼 파고들어 자신의 강점을 살리는 락스

 

 

끝네 반격하나 주지 않고 경기를 마무리한

 

락스 타이거즈의 완벽한 승리네요.

 

이제 1경기가 끝났을 뿐 진에어에게도 박수를 쳐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