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이야기

SKT VS MVP 롤챔스 2라운드 1경기

반응형

SKT VS MVP 롤챔스 2라운드 1경기

 

 

객관적인 전력으로는 SKT의 압승이 될거라 예상하지만

 

경기는 해봐야하고 끝날때 까지 끝난것이 아니니까요

 

 

MVP는 쉔, 렉사이, 바루스, 애쉬, 바드를 픽하였고

 

SKT는 갱플, 그라가스, 말자하, 시비르, 알리는 픽하였습니다.

 

프로 경기에서는 말자하가 잘 나오지 않지만 페이커의 말자하라면 다르지 않을까요

 

 

경기 시작과 함께 SKT를 몰아붙이는 MVP

 

킬 스코어가 3:0으로 벌어졌네요.

 

 

역시 SKT인가 MVP의 실수를 기회로

 

점점 초반의 불리함을 떨쳐내고 따라가고 있어요

 

 

그래도 상승세의 MVP라 쉽게 물러서지 않고

 

킬스코어를 앞서 나가네요.

 

 

SKT가 바론을 먹었네요

 

롤에서 바론을 먹은 쪽은 엄청난 버프를 받죠

 

엄청난 실수를 하지않는 이상 이긴다죠

 

 

역시나 바론의 효과로 몰아붙이는 SKT

 

하나남은 억제기까지 밀겠죠

 

 

역시 승리는 SKT

 

처음에는 비욘드 선수의 렉사이가 캐리각이었는데

 

어느샌가 역전되 SKT에게 승리가 넘어갔네요.

 

역시 롤은 순간순간의 판단과 협동심 그리고 끈질긴 끈기가 필요한거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