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이야기

6월17일 삼성라이온즈와 두산베어스 - 라이온즈파크의 저주?

반응형

 

6월17일 삼성라이온즈와 두산베어스 - 라이온즈파크의 저주?

 

 

정규시즌 5연패와 통합4연패의 삼성라이온즈과 올해는

 

이상하게 힘을 못쓰고 있네요.

 

순위도 하위권을 멤돌아 삼성라이온즈 팬으로써 마음이 아프네요.

 

6월17일에는 삼성라이온즈와 두산베어스 경기가

 

삼성 홈구장인 라이온즈파크에서 열렸습니다.

 

그런데 이상하게 삼성라이온즈는 홈구장에서의 승률이 너무 나빠요.

 

라이온즈파크의 저주일까요?

 

아니면 제일기획 매각설로 인한 일시적인 승률 하락일까요?

 

 

이제 경기로 들어가

 

오늘 삼성의 선발은 김기태 선수고요 06년도에 입단해서 눈에 뛰게 활약한 선수는 아닙니다.

 

 

 

올해 방어율은 7.59이며 1승 3패를 기록하고 있지요

 

 

오늘도 연패에 빠질까봐 걱정스런 모습으로 보고 있네요

 

 

라이온즈파크도 점점 관중수가 줄어드는듯

 

역시 스포츠의 인기는 순위와 비례하는듯(그저 제생각임)

 

 

오늘의 승부처인 8회 두산의 4번타자 김재환선수의 모습

 

 

역시나 걱정스런 모습으로 지켜보네요.

 

 

삼성의 소방수 등장

 

바로 심창민선수

 

 

깔끔하게 만루위기를 극복하는 심창민선수

 

 역시 삼성의 소방수 답네요.

 

 

편안한 마음으로 지켜본 9회초

 

오랜만에 삼성이 승리하는 모습을 볼수 있었네요.

 

6월17일 삼성경기

 

연패에서 벗어나 라이온즈파크에서 연승만 하는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