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이야기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OST - 보고 싶은 밤(전상근) 음악듣기

반응형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OST - 보고 싶은 밤



우연히 TV를 틀다가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최종회를 보게 되었습니다.


이때까지 띄엄띄엄 보았는데


최종회라 끝까지 시청하게 되었네요.


그런데 극 중간중간에 나오는 음악이 저의 귀를 사로잡았습니다.


그래서 찾아보니 가수 전상근씨가 OST로 참여한 


보고 싶은 밤이네요.


노래가 너무 좋아서 여러사람들과 듣고 싶어  


이렇게 글을 쓰네요.


 

https://youtu.be/yaqerTx9EXE

보고 싶은 밤 


몰랐었던 이야기 혼자였던 순간이


내 곁에서 떠나가질 않아


가슴 한 켠 빈자리 네가 없는 시간은


아무 의미 없는 것 같은데


잊고 살기엔 추억이 가득해


함께 하고 싶은데 자꾸 생각 나는데


네가 보고 싶은 밤


눈 감고 널 불러본다. 혼자서 널 그려본다


널 사랑한다고 오늘따라 내가 더


밤하늘 별빛 속에 널 이대로 간직하고 파


보고 싶은 밤


힘겨웠던 날 지나 행복하고 싶다고


생각나는 만큼 더 난 너를 담길 원해


함께 했었던 그때의 우리가


자꾸만 그리워서 너무 보고 싶어서


네가 보고 싶은 밤


눈 감고 널 불러본다. 혼자서 널 그려본다


널 사랑한다고 오늘따라 내가 더


밤하늘 별빛 속에 널 이대로 간직하고 파


보고 싶은 밤


네가 그리운 이 밤 더 크게 널 불러본다


슬픈 가득한 이 밤은 왜 이리 길까?


너의 목소리 들려 그토록 사랑했던 널 


한 번 더 간절히 말해 널 불러본다


네가 보고 싶은 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