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탐방이야기

대구 상인동 맛집탐방 1탄 - 이가네 북성로 & 생막창

반응형

오늘은 오랜만에 맛집탐방을 새로이 시작하려고 합니다.

 

그 첫번째로 1탄 상인동과 도원동 사이에 위치한 이가네 북성로 & 생막창가게입니다.

 

주소로는 대구 광역시 달서구 상화로 296입니다.

 

원래는 북성로 석쇠불고기를 팔던 가게였는데 리모델링을 하여 생막창까지 시작하였네요.

 

많은 사람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메뉴 및 가격입니다. 

 

리모델링을 하기전에는 석쇠 불고기 & 우동으로 끝이 났었는데 이제는 막창도 보이고 삼겹살도 있어서 메뉴 선택에 있어 행복한 고민을 하게 되었네요.

 

처음 주문시 밑반찬으로 나오는 찬들입니다. 조금 특이한 점은 치즈가 나오는데 고기 나오기전 먹기 딱 좋습니다.

메뉴판에 있는 모든 메뉴를 먹기 위해서 1인분씩 시켰습니다.

 

처음에 주문한 것이 삼겹살이었는데 삼겹살, 버섯, 떡 조합으로 나왔습니다. 1인분이라 양은 많지 않은데 맛을 끝내주네요.

 

두번째 주문한 것이 돼지막창입니다.

 

한번 초벌을 하여 나와서 냄새도 나지않고 양도 1인분에 한해서는 많다고 할수 있었어요.

 

막창 맛은 막창장이 80%라고 생각하는 저로써는 다익은 막창을 막창장에 찍어서 입에 넣었을때 매우 맛있다고 느껴졌습니다.  막창장에는 땅콩도 들어가고 청냥고추도 들어가 고소함과 매운맛을 동시에 느낄수 있었습니다.

 

세번째로 주문 것이 석쇠불고기인데 이것은 조금 불만족이었어요. 맛이 싱거웠어요

 

나중에 알고 보니 석쇠불고기에는 양파장아찌가 같이 나와야 하는데 석쇠불고기만 나와서 석쇠불고기의 맛을 100%느낄수가 없었네요.

 

네번째로 시킨것이 소막창인데 이것은 1인분 가격에 비해 양이 좀 부족한거 같아요. 맛은 괜찮은데 12000원 치고는 불만족 스러웠어요.

다섯번째로 주문한것이 우동입니다.

 

우동은 웬만해서는 다 맛있기 때문에 따로 할말이 생각이 나지 않네요.ㅎ.ㅎ

 

계란찜도 찬으로 나오는 것인데 맛이 좋았습니다. 

 

새로 리모델링한 이가네 북성로& 생막창 

 

매우 만족하며 즐겁게 식사 했던거 같네요. 앞으로 막창이나 북성로 석쇠 불고기가 먹고싶을때는 또 찾아 갈거 같아요.

 

 

반응형

'맛탐방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구 가창 맛집탐방 2탄 - 가창 닭갈비  (0) 2019.05.13